
어린이날에 가족들데리고 밥 한끼 사기로 했는데 역앞에 회누카누망하고 여기생겨서 갈까말까 고민중임

옛날에 회슐리/회슐리퀸즈 따로있던 시절에는 맛있는거 별로 없어서 안갔는데 뒤에 퀸즈붙인다고 뭐 달라지나

어린이날에 가족들데리고 밥 한끼 사기로 했는데 역앞에 회누카누망하고 여기생겨서 갈까말까 고민중임

옛날에 회슐리/회슐리퀸즈 따로있던 시절에는 맛있는거 별로 없어서 안갔는데 뒤에 퀸즈붙인다고 뭐 달라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