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리뷰작
뭔가 디자인은 개떡같더라도 일러나 스타일이 괜찮아보여서 구매
먼저 스토리평가
나쁘지않은데 앞뒤로 이상함
보고시간도 60분으로 잔뜩이고 행위 하나하나를 마치 그림그리듯이 묘사해줌
이런부분은 잘한다고 느꼇고
대본 자체는 진짜 생각외로 괜찮다고 느낌
결말이랑 앞부분이 이상하고 여주가 이해가 안가는 행동을 하긴하는데 그건 뭐 화이버드롭여캐느낌이다라고 넘기면 되는 부분이고
간단히 설명하면
아 나 바람피고 왔음
귀 대고 딱 들어♡
사실 나 바람 예전부터 피고 있었음♡
기분좋게 쌋으니 우리 같이 자자 연인이니까~♡
하고 끝남
아니 아무것도 해결이 안됫자나 네토라세도 아니고
갑자기 나 바람피고있음~ 쌋으니까 기분 좋지? 우리 같이 자자~하고 끝은 씨발련아 ㅋㅋ
그래도 보고내용자체는 60분동안 잘 해줬다고 생각하는데
문제는 편집부분임
말할때마다 잡음 툭툭 끈기는 부분, 같은 대사 반복, 립노이즈(찢어지는소리) 하나도 제거 안됨
재택수록인것같고 그만큼 노이즈가 많이 들어가잇는데 걍 개판 나있음
듣기 고통스러움
네토보고는 본방 편집(효과음)을 안써도되서 만만한건가?
작품에 옷을 입혀서 내보내야지 알몸으로 그대로 쳐내보내고있네
진짜 웬만큼 이상한거 아니면 그냥 듣는데 그 수준을 넘었음
툭,툭,툭 끈기고 말할때는 깨지고 같은말은 반복하고 간격은 이상하고
그래 내가 직접 뛰자싶어서 열어봄

진짜 처리를 단 하나도 안하시고 수록된 상태 그대로 내셧네요

단2분이면 할 수 있는 이걸 왜 안하는거지
아오 내가 이걸 왜하고있냐 걍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