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부터는 언어와매체에서 형태소분석쪽이 전어로 나와서 난이도가 회박 높아진다고 하는 국어선생님 말씀 듣다가 깼어


사실 언어보단 수리가 어렵다는 생각을 했어

언어는 어렵게 나올수록 좋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

그러다가 깼어

생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