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부터는 언어와매체에서 형태소분석쪽이 전어로 나와서 난이도가 회박 높아진다고 하는 국어선생님 말씀 듣다가 깼어
사실 언어보단 수리가 어렵다는 생각을 했어
언어는 어렵게 나올수록 좋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
그러다가 깼어
생생해

올해부터는 언어와매체에서 형태소분석쪽이 전어로 나와서 난이도가 회박 높아진다고 하는 국어선생님 말씀 듣다가 깼어
사실 언어보단 수리가 어렵다는 생각을 했어
언어는 어렵게 나올수록 좋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어
그러다가 깼어
생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