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화기능 많이 안쓰다보니까
아래쪽 마이크 잘 안들리는거 몰랐는데
빅스비 인식도 잘안되고 하는데 오늘 아침 엄마랑 전화하고 이상해서 테스트해봤는데
아래마이크 거의 안들리네
이시발 수리한지 얼마 안됐는데
수리할때 테이프같은걸 안뗀거아닌가
수리점 또 언제가 귀찮아죽겠네

전화기능 많이 안쓰다보니까
아래쪽 마이크 잘 안들리는거 몰랐는데
빅스비 인식도 잘안되고 하는데 오늘 아침 엄마랑 전화하고 이상해서 테스트해봤는데
아래마이크 거의 안들리네
이시발 수리한지 얼마 안됐는데
수리할때 테이프같은걸 안뗀거아닌가
수리점 또 언제가 귀찮아죽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