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네토작품에 오시성우 출연시켯다고 살해협박 보내던애들, 나만 아니라 네토서클에 다 보냇다함

2.나츄오시인데 네토작품에 나왓다고 작품 트위터에 듣지도 않고 쓰레기라고 비평해서 나츄한테 차단당하고 코노에유즈코한테 가서 어떡하면 좋냐고 찡찡대던 애, 아직도 네토안티로 활동중임

3.콧코 네토에 쓴 서클들 가솔린 부어서 태워죽인다고 하던 애들 


네토가 뭘 잘못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