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뭐랄까

이불특유의 내 냄새가 배어든? 섬유냄새가 너무 좋아

빨래하고난 이불도 좋긴 한데 

한 며칠 쓸때부터 나는 그 특유의 자기냄새 나는 이불 베게 이런거 스읍 하 하고나면

특히나 잠잘시간 아닐때 스읍하 하고나면

너무좋아서 벗어날수가 없어


이게 그 짐승들이 자기 보금자리 오면 편안해하는 그런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