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초밥뷔페 코스프레하는 잡뷔페 비스무리한거였는데

및붕이들이 좋아하는 회!초밥도 많고 초밥퀄리티 좋다

가격은 3.29인데 반년에 한번정도는 나쁘지않은듯

구슬아이스크림만 3번 퍼다먹어도 본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