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묘하게 여성적인 느낌의 로맨틱 코미디

전반적으로 여주 시점에서 답답한 남주를 1인칭 관찰자로 보여주는거니까

여성향에 가깝다고 봐야해요


아이 달아

달콤쌉싸래하게 달아

달아






마지막권 읽는중인데


소프트 패드립이 나오는 만화였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