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랑도 이어져서 만화에서 지들끼리 하던 잡담 단나사마한테도 말하고



예전에 있었던 일도 드문드문 언급함



모모토리가 그래도 중간부터 듣는 사람 배려해서 저번 걸 필수적으로 들을 필요는 없게끔 만듦



그래도 만화보면서 첫작부터 순서대로 듣는 게 몰입에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