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쓰는게 발열이 심한 기종이긴 한데 얼어죽지 않기 위한 텐트 + 온풍기까지 합세하니까 온조가 미쳐돌다가 이어폰에 ㅈㄴ심한 잡음까지 만드네

거의 독감걸린 이네가 사사야키 하는 수준의 소음이 생기는데 dac을 바꿔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