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자서 치킨을먹거나 놀이공원에 가도 어느정도 즐거움은 보장되지만 되게 좋지는 않고 친구든 애인이든 좋아하는 사람과 가면 더 좋듯이 획스도 사먹으로 해도 기분좋긴하지만 좋아하는사람과해야 더좋은거래....
나도연애해보고싶다 ㅆㅃ

혼자서 치킨을먹거나 놀이공원에 가도 어느정도 즐거움은 보장되지만 되게 좋지는 않고 친구든 애인이든 좋아하는 사람과 가면 더 좋듯이 획스도 사먹으로 해도 기분좋긴하지만 좋아하는사람과해야 더좋은거래....
나도연애해보고싶다 ㅆ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