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진짜 개씨발 로리콘에 페도새끼라고 스스로 자신하는 편이기는 한데
저런 생각은 도저히 못해봤음
저새끼들이야 말로 무에서 유로 꼴림을 창조하는 마술사들이고 찐 페도새끼들이구나 싶었어
나도 진짜 개씨발 로리콘에 페도새끼라고 스스로 자신하는 편이기는 한데
저런 생각은 도저히 못해봤음
저새끼들이야 말로 무에서 유로 꼴림을 창조하는 마술사들이고 찐 페도새끼들이구나 싶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