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래 사운드코어3 사려다 품절이라서
옆에 모션플러스 대신 샀는데 48,000 정도였고
찾아보니 이거 왜 10만원대로 나오지
이마트가 가격표 잘 못 붙인 건가
ㄷㅇ) 스피커로 펠라 들으면 다른 남자 거 빠는 느낌 듬

원래 사운드코어3 사려다 품절이라서
옆에 모션플러스 대신 샀는데 48,000 정도였고
찾아보니 이거 왜 10만원대로 나오지
이마트가 가격표 잘 못 붙인 건가
ㄷㅇ) 스피커로 펠라 들으면 다른 남자 거 빠는 느낌 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