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 해보려고 했는데

벼농사 짓는거 구경만해도 존나 하드해 보여서 맘 접음

아니 이거 파밍계의 다크 소울도 아니고
걍 아무정보 없이 잡으면 벼 병 종류별로 5개씩 걸려서 그거 먹고 병걸리는 겜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