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진입은 불면증때문에 심호흡같은거 자주연습해서 잘된거같고 원래 귀가 엄청예민한편이라 미모리 촉수듣자마자 엄청움찔거림

대충 무슨느낌인지 처음에는 잘몰라서 걍 귀의느낌만으로 의지해서 들었는데

여러번들을수록 집중이 더 잘되서 들을때마다 느낌이다르네;

특히 성우가 귀에다 말할때 입김 직접 불어넣는거같음 바람이 느껴지는느낌

신세계다... 일본어 잘 몰라서 핫산꺼보고 대충 애니짬밥으로 퉁치는데 들으면들을수록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