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헬조선 국어 많이 풀어봤잖앜ㅋㅋㅋ

문제먼저 보고 아 이건 어디 문단에서 답이나오겠구나 하고 대충 읽고 찍으면 거의 다맞음


근데 문법이 시발 ...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