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및붕이들이 독해 못 하는 이유 lowcat31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5 작성일 2021-02-06 13:08:17 https://arca.live/b/momoirocode/20968691 사람들이 너무 '순해'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오요비붕이 2021-02-06 13:08:35 답글 이 사람 진라면 순한맛 애호함 펼쳐보기▼ 출근충 2021-02-06 13:08:44 답글 부장님 진짜 맞을래요? 펼쳐보기▼ 갤럭시버즈프로오너 2021-02-06 13:09:03 답글 엌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벽향 2021-02-06 13:13:26 답글 님아 펼쳐보기▼ 치리코타 2021-02-06 13:16:04 답글 좀 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기 ㄹㅇ 쪽바리 갤이었노 ㅋㅋㅋㅋㅋㅋ [2] 출근충 2021.02.06 96 0 미짜막는거 옆동네 좀 웃기더라 [6] neonjugs 2021.02.06 113 0 나무위키에 유카도 있네? [5] 마빡꼴뚜기 2021.02.06 137 0 하 스트레스 밧아 [8] 클로에리코 2021.02.06 73 0 우리는 중대장이 뷰지였는데 [4] 금요일밤 2021.02.06 104 0 여친이 서큐버스인 동음 있음¿ [5] KaguYM 2021.02.06 132 0 나 옛날엔 걍 미성년자인거 티내면서 갤질했는데 [7] 갤럭시버즈프로오너 2021.02.06 128 0 여기 어차피 한국 아니잖아요 매운맛똥카레 2021.02.06 70 0 오 200일 [12] 풀피리 2021.02.06 105 0 두살연상 여하사랑 당직도서보고 그래야 [4] neonjugs 2021.02.06 104 0 미짜를 왜막노 ㅋㅋㅋ [8] neonjugs 2021.02.06 105 0 머야 나빼고 다 일본에서 살다왓나바 [8] 클로에리코 2021.02.06 101 0 미자 밴하면 그거 같잖슴 [6] RJLily 2021.02.06 127 0 및갤정?모합니다 [2] HoneyTteok 2021.02.06 57 0 왜 메가에 다운로드 대기열이 2개씩 올라갈까 [5] KaguYM 2021.02.06 68 0 먖지 257350 들어볼만 함? ㅇㅇ (112.148) 2021.02.06 71 0 근데 진짜 공부는 자기가 좋아하는걸 해야하는것같아 [5] 출근충 2021.02.06 82 0 근데 자격증따던 애기들 많더라 [7] neonjugs 2021.02.06 88 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어가 노꼴인게 아니라 목소리가 문제야 [5] 클로에리코 2021.02.06 313 0 근대 여기는 미짜잇어도댐?? [8] HoneyTteok 2021.02.06 121 0 포인트모으기 빡세네 [10] KaguYM 2021.02.06 69 0 N2 쳤을때 생각난다 [7] 출근충 2021.02.06 81 0 및붕이들이 독해 못 하는 이유 [5] lowcat311 2021.02.06 85 0 JLPT 인증 간다 [22] 수박만한 2021.02.06 222 4 여기 온지 벌써 반년이 더 지났네 [7] RJLily 2021.02.06 81 0 난 JLPT풀면 장문독해는 잘나오더라 [1] 출근충 2021.02.06 67 0 및붕이들 독해도 잘해?? [2] HoneyTteok 2021.02.06 58 0 청해가 쉬운 이유 단 하나 [1] 새벽향 2021.02.06 104 0 오 [3] Cadarn 2021.02.06 70 0 좆구토 ㅋㅋㅋㅋ [5] 수박만한 2021.02.06 272 0 및챈럼들은 일어자격증없어도 하와와~ 하면서 회화되잖아 [2] ㅇㅇ (112.148) 2021.02.06 63 0 페도충이라고 하지마세요 [5] Jle 2021.02.06 80 -1 N1 올해 따고싶은데 [18] 출근충 2021.02.06 102 0 이거 왤케왤케 띵작임 [3] 마빡꼴뚜기 2021.02.06 221 0 왜 세리눈나랑 먖돼지처럼 팅글있게 미미나메 하는 음성이 없는거지.. [4] ㅇㅇ (112.148) 2021.02.06 122 0 의외로 뷰지털이 수북할것같은 동음캐릭터 [2] 출근충 2021.02.06 63 0 아카 이사온 지 1년 되가나 [4] 야마부키아오이 2021.02.06 71 0 아 벌써 10시네 시발 [2] 출근충 2021.02.06 74 0 너네들 국가 설정 바꿧늬 [4] 코크맨 2021.02.06 84 0 음성 추천받음 [2] Jle 2021.02.06 138 0 일본어 공부해야됨? 하는 얘들 맨날오네 [13] Robert 2021.02.06 189 0 메스가키가 모임? [6] ㅇㅇ (125.190) 2021.02.06 110 0 야 이거 최면음성 일본어 모르는데 어케하냐? [4] ㅇㅇ (218.150) 2021.02.06 1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6 13: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