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3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근데 진짜 공부는 자기가 좋아하는걸 해야하는것같아 출근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1 작성일 2021-02-06 13:16:38 https://arca.live/b/momoirocode/20969114 학교공부는 진짜 몸 비틀리는거 참으면서 했는데JLPT는 누가 안시켜도 알아서 책상앞에 앉아지자넠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KaguYM 2021-02-06 13:16:53 답글 오요비붕이 2021-02-06 13:16:59 답글 릴리쟝 2021-02-06 13:17:05 답글 ㄹㅇㅋㅋㅋ 펼쳐보기▼ 금요일밤 2021-02-06 13:17:44 답글 HoneyTteok 2021-02-06 13:17:48 답글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격증 없는 나는 수박게임이나 해야지 [1] piNnDeimne 2021.02.06 51 0 갤질을 오래할수록 대충 아무말이나 한다는 연구결과 [10] RJLily 2021.02.06 99 0 쪽바리챈이엇어!! [6] Robert 2021.02.06 90 0 맘놓고 최면듣던 중딩때가 그립다... [6] 갤럭시버즈프로오너 2021.02.06 200 0 저놈 자이니치다 [2] 풀피리 2021.02.06 83 0 학교에 뷰지당번 한명씩은 잇엇잔아요 [3] HoneyTteok 2021.02.06 244 0 여기 ㄹㅇ 쪽바리 갤이었노 ㅋㅋㅋㅋㅋㅋ [2] 출근충 2021.02.06 96 0 미짜막는거 옆동네 좀 웃기더라 [6] neonjugs 2021.02.06 112 0 나무위키에 유카도 있네? [5] 마빡꼴뚜기 2021.02.06 137 0 하 스트레스 밧아 [8] 클로에리코 2021.02.06 73 0 우리는 중대장이 뷰지였는데 [4] 금요일밤 2021.02.06 104 0 여친이 서큐버스인 동음 있음¿ [5] KaguYM 2021.02.06 132 0 나 옛날엔 걍 미성년자인거 티내면서 갤질했는데 [7] 갤럭시버즈프로오너 2021.02.06 127 0 여기 어차피 한국 아니잖아요 매운맛똥카레 2021.02.06 69 0 오 200일 [12] 풀피리 2021.02.06 104 0 두살연상 여하사랑 당직도서보고 그래야 [4] neonjugs 2021.02.06 104 0 미짜를 왜막노 ㅋㅋㅋ [8] neonjugs 2021.02.06 105 0 머야 나빼고 다 일본에서 살다왓나바 [8] 클로에리코 2021.02.06 101 0 미자 밴하면 그거 같잖슴 [6] RJLily 2021.02.06 127 0 및갤정?모합니다 [2] HoneyTteok 2021.02.06 57 0 왜 메가에 다운로드 대기열이 2개씩 올라갈까 [5] KaguYM 2021.02.06 68 0 먖지 257350 들어볼만 함? ㅇㅇ (112.148) 2021.02.06 71 0 근데 진짜 공부는 자기가 좋아하는걸 해야하는것같아 [5] 출근충 2021.02.06 81 0 근데 자격증따던 애기들 많더라 [7] neonjugs 2021.02.06 88 0 아무리 생각해도 한국어가 노꼴인게 아니라 목소리가 문제야 [5] 클로에리코 2021.02.06 312 0 근대 여기는 미짜잇어도댐?? [8] HoneyTteok 2021.02.06 121 0 포인트모으기 빡세네 [10] KaguYM 2021.02.06 68 0 N2 쳤을때 생각난다 [7] 출근충 2021.02.06 81 0 및붕이들이 독해 못 하는 이유 [5] lowcat311 2021.02.06 85 0 JLPT 인증 간다 [22] 수박만한 2021.02.06 222 4 여기 온지 벌써 반년이 더 지났네 [7] RJLily 2021.02.06 80 0 난 JLPT풀면 장문독해는 잘나오더라 [1] 출근충 2021.02.06 66 0 및붕이들 독해도 잘해?? [2] HoneyTteok 2021.02.06 58 0 청해가 쉬운 이유 단 하나 [1] 새벽향 2021.02.06 104 0 오 [3] Cadarn 2021.02.06 69 0 좆구토 ㅋㅋㅋㅋ [5] 수박만한 2021.02.06 272 0 및챈럼들은 일어자격증없어도 하와와~ 하면서 회화되잖아 [2] ㅇㅇ (112.148) 2021.02.06 63 0 페도충이라고 하지마세요 [5] Jle 2021.02.06 80 -1 N1 올해 따고싶은데 [18] 출근충 2021.02.06 102 0 이거 왤케왤케 띵작임 [3] 마빡꼴뚜기 2021.02.06 221 0 왜 세리눈나랑 먖돼지처럼 팅글있게 미미나메 하는 음성이 없는거지.. [4] ㅇㅇ (112.148) 2021.02.06 122 0 의외로 뷰지털이 수북할것같은 동음캐릭터 [2] 출근충 2021.02.06 63 0 아카 이사온 지 1년 되가나 [4] 야마부키아오이 2021.02.06 71 0 아 벌써 10시네 시발 [2] 출근충 2021.02.06 7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2-06 13: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