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핵썻다고 오픈베타부터 4년간하다가 영정당한 및붕이 블쟈에 클레임 메일 2번 햇더니

오늘 영구정지 풀어줌...


능지상승하고 깨진머리 봉합까지해놧는데 

뚝배기 다시 깨짐..

지금 깐다... 설날스킨 지르러감...

아 ㅋㅋㅋ 아무리 내 능지가 떡락해도  및붕이들만하겟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