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리뷰만 봤는데 뭔지 모르겠어서 질문함
최면음성인데 최면을 걸때 너는 최면에 걸리지 않았다 라는 식으로 건다는데
그럼 이제 자기는 최면에 안걸린줄 알고 "아뭐야~ 안걸렸나" 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최면에 걸려있었다고
후기올라왔었는데 뭔작품인지 아는분?? ㅠㅠ
즉, 최면에 걸리지 않은거 같은데 최면 걸려있던 작품이였음.. 아는사람?
간단하게 리뷰만 봤는데 뭔지 모르겠어서 질문함
최면음성인데 최면을 걸때 너는 최면에 걸리지 않았다 라는 식으로 건다는데
그럼 이제 자기는 최면에 안걸린줄 알고 "아뭐야~ 안걸렸나" 하는데 자기도 모르게 최면에 걸려있었다고
후기올라왔었는데 뭔작품인지 아는분?? ㅠㅠ
즉, 최면에 걸리지 않은거 같은데 최면 걸려있던 작품이였음.. 아는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