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푸 : 쏴볼까?

카노 : 엣 ..그래!

포푸 : 쏴도 되지?

카노 : 좋아!



카노&포푸 :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