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좋은일 있어서 잠은 안오고 억지로 자야하긴  해서
동음듣다보면 잘수있을거라 생각했는데

점점 기분은 나빠지고 우울해 미칠거같은데
귀는 정직해서 느끼고 있음...

정신나갈거 같아서 스탑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