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사포 안좋아해서 안하다가

각잡고 한번해봤는데

진심으로 나올게 없어서 안나오는 느낌은 또 처음이네 ㅋㅋㅋㅋㅋㅋㅋ


많이 힘들더라

이거 한번들을바에 다른거 두세번씩 듣는게 나음;;


본인이 돌쇠가 아니라면

소중한 전립선을 위해서라도 다른거듣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