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고이한 프렌드 서벌짱과 떡치는 동음이다

스토리는 기승전 떡떡떡이라 이것도 스토리 설명할 필요가 읍다.


성우 목소리를 잘 들어보면 나쁘기보단 좋은 것 같은데 연기톤이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정말 좆같다. 시작부터 와아아~ 말끝마다 스고이~ 헤에~ 이지랄 하는거 하고 말끝 올리는게 존나게 신경쓰이고 당장이라도 끄고 싶게 만들고 정신을 나가버리게 만든다.


기승전 떡떡떡이니 떡에 대해 얘기해야 하는데 떡치는 효과음도 구데기인데다가 떡치는 중에도 입을 쉬지않고 떠들어대며 청자의 고막을 파괴한다. 중간에는 심지어 떡치면서

지 여동생이라면서 고양이 소개하는 부분이 있는데 진짜 무슨 생각인지 이 사이에 고양이 울음소리까지 넣어놨는지 이해가 안된다.

Ex에는 떡을 미니건으로 치는지 1초에 3번 허리 튕기는 효과음을 넣어놔서 어이없기도 하고 그냥 웃기기만 함. 


말투땜에 절대 못 꼴리고 말투를 그나마 버틸 수 있으면 그냥 개그용으로 들을 수 있을거같다... 시발 진짜 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