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쯤에 쓰러져서 지금 깻어,,

하루종일 기다렸는데 쓰러져서 하지도 못했넹..

살짝 피곤한 느낌도 있는거 같은디

이거 뽑고 자는게 맞냐 그냥 자는게 맞냐

아오 뭐 하나 제대로 되는게 없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