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아니 갤럭시 탭 2는 dac 못 꼽음?? 파카사랑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16 작성일 2021-03-24 10:34:22 https://arca.live/b/momoirocode/23328695 왜 다 c타입이야 얘는 dac꼽아도 음질 걍 안좋을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오요비붕이 2021-03-24 10:35:28 답글 YS코동 2021-03-24 10:35:36 답글 그건 그냥 3.5꼽으면 평균은 하지않음? 펼쳐보기▼ 파카사랑해 2021-03-24 10:55:47 답글 3.5가 원래 기본 꼽는덴거?? 펼쳐보기▼ YS코동 2021-03-24 10:56:27 답글 ㅇㅇ 이어폰꽂는데 펼쳐보기▼ 파카사랑해 2021-03-24 10:56:57 답글 뭔가 아쉽단 말이지.. 자꾸 화이트 노이즈 날때가 있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외 40분짜리 두개를 초반부터 [2] KaguYM 2021.03.24 80 0 우효 [9] RJLily 2021.03.24 91 0 및장콘 외전에 히카리도 잇엇음 조켓다 [3] 클로에리코 2021.03.24 51 0 야스다 5챕까지 있는거지? [3] 이노코서방 2021.03.24 104 0 오 뭐야 [2] Cadarn 2021.03.24 69 0 미시주의,3d) 코스프레짤 [6] 겜붕이 2021.03.24 530 -1 나쵸네코 안뇨하세요 개빡통같다 ㄹㅇ [4] Cadarn 2021.03.24 113 0 핫산조각 289616 웰치스녀2 핫산 0트랙 [30] 우와 2021.03.24 795 3 참피단또도 마크할때 마우스 쓰는데 [1] 겜붕이 2021.03.24 54 0 파니하무하사무니다 [10] 클로에리코 2021.03.24 100 0 정보 에어팟 프로를 쓰는 및붕이들을 위한 eq 프리셋 [2] 콘쓸려고함 2021.03.24 3356 2 으아 졸려 [2] 으걍쥬금 2021.03.24 47 0 주문하신 나쵸네코 [7] 클로에리코 2021.03.24 126 0 AI가 참 신기해 [7] 겜붕이 2021.03.24 103 0 나쵸단또 아뇨하새요 들고와 [5] Liquidus 2021.03.24 83 0 오들동 [2] 클로에리코 2021.03.24 102 0 마야 미야지 [4] 겜붕이 2021.03.24 116 0 근데 이거 완전 개 퇴물콘이네 [9] 오요비붕이 2021.03.24 94 0 앵기면서 꽁냥거리는 음성좀 알려줘.. [16] 상시 2021.03.24 121 0 티라미수 케이크 다 나갔네 아 [10] 루넨 2021.03.24 79 0 및갤 망할때까지 [2] 오요비붕이 2021.03.24 60 0 삼성 갤러리 개웃기네ㅋㅋㅋ [7] 겜붕이 2021.03.24 129 0 최면 가능해지면 들을라고 묵혀두는중인데 [6] ㅇㅇ 2021.03.24 202 0 아니 갤럭시 탭 2는 dac 못 꼽음?? [5] 파카사랑해 2021.03.24 116 0 및붕이 미니스탑에서 불마왕 삿음 [5] ㅇㅇ 2021.03.24 192 0 쿠루부가 뭐지 [5] KaguYM 2021.03.24 102 0 빨리 히요리 토끼 처럼 꽁냥대는음성 추천좀 [6] 상시 2021.03.24 149 0 프로틴에 우유 넣으니까 몬가 야하네 [12] 꼴받게하잖아 2021.03.24 109 0 아 근데 밥해먹기 진짜 귀찮다 [8] lowcat311 2021.03.24 74 0 R18듣기 개 귀찮네 [3] 오요비붕이 2021.03.24 122 0 갑작스러운 토막상식 [4] lowcat311 2021.03.24 109 0 아뇽하세요 왜해주나 햇는데 [5] YS코동 2021.03.24 183 0 배고파.. [9] 잔월 2021.03.24 70 0 최면어플 있었으면.. [3] Mr_ella 2021.03.24 130 0 오늘도 핫산해야지 [4] KaguYM 2021.03.24 81 0 투썸 케이크 마렵네 [8] 루넨 2021.03.24 68 0 오 레이키라가 안녕하세요 해줬어 [11] YS코동 2021.03.24 133 0 아 냉장고 털어먹어야 하는데 lowcat311 2021.03.24 54 0 늒비 이어폰왓음 [4] 작은얼룩고양이 2021.03.24 175 0 미치쿠사야 동인음식 갤러리입니다 [2] 오요비붕이 2021.03.24 84 0 스이카 아까 그렌라간 하늘색 데이즈 부르던데 [3] Cadarn 2021.03.24 73 0 돈업는대 또 시키게 하내,,,, [6] Liquidus 2021.03.24 99 0 통피 글 안써지네 [2] 레후 2021.03.24 54 0 그새끼꺼 이거 들어본사람 ? 마빡꼴뚜기 2021.03.24 733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3-24 1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