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를 뒤지다가 예전에 에어팟 프로 프리셋 찍어둔게 있어서 올려줌 

셀프로 설정하는법은 념글에 있으니까 그거보고

아래의 프리셋들은 내취향이 가미된거임을 감안해서 쓰셈

 
이건 eq를 +쪽으로 준건데 애어팟 프로는 +로 주면 Gain이 씹창나서 소리 확줄어듬

걍 웬만하면 - 쪽으로 주자 

나도 에어팟 프로쓸때는 eq이것저것 진짜 많이 맥여서 써봤는데 결국 젤마지막께 나한텐 잘맞더라 ㅇㅇ 


에어팟 프로도 버즈처럼 eq먹이면 소리 확줄어들고 

기계 볼륨 50이 넘어가면 확올라감 그거만 조심하고 


팟프로 자체가 걍 저음부스팅이 심해서 소리가 뭉개지듯이 들리는게 문제인지라 저음만 조금 낮춰도 훨씬 깔끔하게 즐길수있음 

버즈 프로를 쓰든 팟프로를 쓰든 응기잇 하면서 듣기를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