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중학교는 시험을
여자 남자 나눠서 학년을 옮긴다음 시험을 봣거든
그래서 우린 1년 선배 눈나들이 있는 교실에서 시험을 봣는데
내가 태어나서 본 것중에 제일 뚱뚱한 괴생명체가
써머타임~ 이지랄하는거 보고 충격밧음
우리 중학교는 시험을
여자 남자 나눠서 학년을 옮긴다음 시험을 봣거든
그래서 우린 1년 선배 눈나들이 있는 교실에서 시험을 봣는데
내가 태어나서 본 것중에 제일 뚱뚱한 괴생명체가
써머타임~ 이지랄하는거 보고 충격밧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