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죠센에서 무슨 여자를 만나 알콩달콩할 수 있겠어

차피 간질간질하고 살랑대는 그 마음이야 연애 초기나 가능하지

뭐만하면 잠재적 성범죄자 만들어버리는 여기선 동음이나 듣는 게 현명해


심심하면 불편해지는 애들 달래가며 만나느니...

걍 날 달래주는 동음이 더 좋은 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