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단 그분과는 잘 대화했습니다만
섣부르게 글 싸질러서 죄송합니다
전부 제 잘못입니다
이미 저지른 잘못은 돌이킬 수 없지만
그나마 사죄의 의미로
히템3은 내일 밤새서라도 완성해서 올리고
히템4도 아무조건없이 핫산해서 올리겠읍니다
성방8도 열심히 해서 마무리 짓겟읍니다
죄송합니다

일단 그분과는 잘 대화했습니다만
섣부르게 글 싸질러서 죄송합니다
전부 제 잘못입니다
이미 저지른 잘못은 돌이킬 수 없지만
그나마 사죄의 의미로
히템3은 내일 밤새서라도 완성해서 올리고
히템4도 아무조건없이 핫산해서 올리겠읍니다
성방8도 열심히 해서 마무리 짓겟읍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