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남자 중학생도


사촌동생이 한국살다 일본으로 전학간 애인데


친구들이랑 뭐하고 노냐고 물어보니까 스타벅스 간다더라;


심지어 먹고싶은거 있으면 혼자서도 간데



나 급식때는 상상도 못했는데... 남자 혼자서...


설마 아싸인 나만 피시방가고 인싸들은 스타벅스 갔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