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지어 남자 중학생도
사촌동생이 한국살다 일본으로 전학간 애인데
친구들이랑 뭐하고 노냐고 물어보니까 스타벅스 간다더라;
심지어 먹고싶은거 있으면 혼자서도 간데
나 급식때는 상상도 못했는데... 남자 혼자서...
설마 아싸인 나만 피시방가고 인싸들은 스타벅스 갔던건가
심지어 남자 중학생도
사촌동생이 한국살다 일본으로 전학간 애인데
친구들이랑 뭐하고 노냐고 물어보니까 스타벅스 간다더라;
심지어 먹고싶은거 있으면 혼자서도 간데
나 급식때는 상상도 못했는데... 남자 혼자서...
설마 아싸인 나만 피시방가고 인싸들은 스타벅스 갔던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