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딩때 학원에 맨날 스타벅스에서 뭐 사오는 누나있었는데

학원쌤이 그거가지고 돈 낭비한다고 개념없이 산다고 욕하는거 보고 좀 웃겼다

집에 돈이 많은가 보지 열등감에 ㅋㅋ

말하다보니까 스벅땡기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