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30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wd하드 은근 거슬리네 시발 코메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14 작성일 2021-07-04 09:29:00 https://arca.live/b/momoirocode/29359251 4테라짜리 전에사서 쓰고있는데 이거 절전? 이랍시고 안쓰고있다가하드 딱 들어가면 한 1~2초 멈추면서 하드 돌아가는소리들어가고 그제야 들어가짐씨빨 왜이런걸만든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글쓰기 Tensorcrisis 2021-07-04 09:29:45 답글 크기커서그럼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04 09:30:22 답글 아 그른가? 펼쳐보기▼ Zinc 2021-07-04 09:29:46 답글 절전 없으면 하드 수명이 기하급수적으로 줄어들거든...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04 09:30:51 답글 하긴 저거는 내가 파일저장용으로 산거라서 조금 참고 써야지 펼쳐보기▼ choi4624 2021-07-04 09:30:22 답글 *수정됨 하드 절전기능은 메인보드에서 조작하는건데, 참고로 항상 작동하게 하면 사용시간 폭증해서 하드 뻗을 확률이 늘어남.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04 09:31:27 답글 난 쓰려고 한게아닌데 지멋대로 저래 펼쳐보기▼ choi4624 2021-07-04 09:33:25 답글 상황을 이해 못하겠지만 쓰려고 한게 아닌데 갑자기 하드가 돌아가면서 멈추는 경우는 보통 사용자 문제임... 하드에 시스템 파일을 넣거나, 항상 쓰는 파일의 경로를 이상하게 잡았거나 아, 일부 하드는 자체 최적화 도는 경우 있긴 한다 ㅋㅋ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04 09:34:18 답글 근데 저거 막 새로사자마자 저래서 검색해보니까 wd하드에 무슨 절전기능? 저게 자체적으로 있다해서 끄지도 못하고 그런다더라 펼쳐보기▼ 코메이 2021-07-04 09:34:43 답글 파일저장용인데 들어갈때마다 절전걸려서 1~2초동안 하드켜진다고 ㅋㅋㅋ십 그게 불편해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무섭다 [3] 퀸나세 2021.07.04 96 0 실연은 실제로 박히면서 녹음하는거냐? [3] ㅇㅇ (223.39) 2021.07.04 302 0 망연처럼 저따구로 녹음하면 야스 필연적일듯 [2] 풀피리 2021.07.04 255 0 v50s팔 및붕이 없냐 [27] 콘쓸려고함 2021.07.04 256 0 다들 자기 배게나 이불 냄새 좋아하지 않냐 [6] 따흑 2021.07.04 155 0 사람이 확실히 삶이 안정되어야 창의적인 생각이 튀어나오나봐 [4] 출근충 2021.07.04 133 0 미모리 상폐연기 많이했음 좋겠음 [2]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405 0 치킨 꿀팁 [8]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7.04 97 0 떡밥 좀 꼴리네 [2] 간장치킨맛 2021.07.04 102 0 미모리가 누구임 [4] ㅇㅇ (223.39) 2021.07.04 122 0 근데 생각해보니 그냥 루리들으면 어느정도 궁금증 풀릴듯 [4] nene 2021.07.04 114 0 망연 얘네 부럽다 [2] 일레이나좋아 2021.07.04 162 0 ㅇㄷㄷ [1] lowcat311 2021.07.04 57 0 사실 망연이 미모리와 실연음성을 녹음하고있는거라면? [4] 출근충 2021.07.04 218 0 와 미모리 교배프레스 녹음 [6] nene 2021.07.04 556 1 나도 교배프레스로 다리 부딪히는 소리 들을래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195 0 및붕이 설녀여관 찾았다 [9] 일레이나좋아 2021.07.04 114 0 와 시발 망연 ㄹㅇ 개변태새끼같아 [7] 출근충 2021.07.04 335 0 아시발 이제와서 답맞춰봤자 의미없다 딸칠거야 [2] 출근충 2021.07.04 97 0 호모도 아닌데 남동생이 왜 필요해요.. [2] ㅇㅇ (223.39) 2021.07.04 120 0 밥만 해준다면 누나든 여동생이든 ㄱㅊ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102 1 이번 시험 존나 불시험으로 느낀거 나뿐이냐 [8] 출근충 2021.07.04 115 0 wd하드 은근 거슬리네 시발 [9] 코메이 2021.07.04 114 0 오늘 시험칠때 개웃겼던거 ㅋㅋㅋㅋㅋㅋㅋ [7] 출근충 2021.07.04 153 0 공장장 on [4] 퀸나세 2021.07.04 89 0 여동생한테 용품을 들켜서 강간당하면서 박히는 일레이나좋아 2021.07.04 182 0 여동생있는 및붕이들 밴좀해야함 [4] V0XV0XV0XV0XV0X 2021.07.04 205 0 여동생특 [1] ㅇㅇ (39.7) 2021.07.04 61 0 오늘 들을 동음 [2] 출근충 2021.07.04 55 0 저음 꼼마 메이드(누나)가 필요해 [2]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201 0 최면붐....최면붐.... [2] V0XV0XV0XV0XV0X 2021.07.04 114 0 오 프리스비 물고 산책가자는 털 댕댕이 야짤... [12] Tensorcrisis 2021.07.04 96 0 여동생이랑 여장플레이 하고싶다 [7] V0XV0XV0XV0XV0X 2021.07.04 573 -8 뭐야 이게 동음이 아니네 [4] 야마부키아오이 2021.07.04 204 0 여동생이 뭐냐 대체 [11] 콘쓸려고함 2021.07.04 120 0 얼굴에 여동생 침맞아본사람 있냐? [14] 코오비 2021.07.04 364 0 그러고보니까 쿠스노키 마리아 부활했냐? [4] 야마부키아오이 2021.07.04 204 0 여동생이랑 야동공유하면 개꼴릴듯 [2] V0XV0XV0XV0XV0X 2021.07.04 512 0 남동생이랑도 사이 좋은데 여동생이랑도 좋을수잇는거 아닌가 [8] V0XV0XV0XV0XV0X 2021.07.04 137 0 MP3만 가져오면 매일밤 동음들으며 숙면 ㅆㄱㄴ [1] ㅇㅇ 2021.07.04 48 0 여동생 특징 [3]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429 0 나보다 먼저가면 요도에 면봉꽂을거야 [1] ㅇㅇ (223.39) 2021.07.04 12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7-04 10:0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