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v50s팔 및붕이 없냐 콘쓸려고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7 조회수 255 작성일 2021-07-04 09:52:06 수정일 2021-07-04 09:55:29 https://arca.live/b/momoirocode/29360637 가격좀 떨어졌나 해서 보면 아직도 비싸 난 언제쯤 dac를 살수있는거지 이러다 입대할때까지도 못살거같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7] 글쓰기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7-04 09:52:26 답글 ㅋㅋㅋㅋㅋ 미필 ㅋㅋ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3:04 답글 틀 펼쳐보기▼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7-04 09:53:19 답글 엑… 펼쳐보기▼ 내루밍 2021-07-04 09:53:36 답글 틀 펼쳐보기▼ Zinc 2021-07-04 09:52:38 답글 상태 멀쩡한 V40은 있는데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4:08 답글 *수정됨 v40 용량때문에 좀 걱정인데 128아녀? 펼쳐보기▼ Zinc 2021-07-04 09:54:44 답글 40이나 50이나 둘 다 128임 50s가 256이고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5:20 답글 아 나 그냥 50이라 썻구나 ㅎㅎ ㅈㅅ;; 펼쳐보기▼ Zinc 2021-07-04 10:03:04 답글 그리고 굳이 50말고도 40도 사양 자체는 크게 변한거 없어서 용량만 아니라면 충분할걸?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10:06:59 답글 그를까 만약에 산다하면 팔거임? 펼쳐보기▼ Zinc 2021-07-04 10:10:39 답글 산다고 하면 잉여로 남는거니까 팔지 오픈톡방 남겨둘까?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10:12:05 답글 얼마까지 가능해? 펼쳐보기▼ Zinc 2021-07-04 10:14:14 답글 https://open.kakao.com/o/s7wEApmd 펼쳐보기▼ 내루밍 2021-07-04 09:53:13 답글 차라리 큐델장만해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3:39 답글 아니 걍 동음을 폰에서 배제시키고싶어서 그럼 일반인 코스프레좀하게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4:32 답글 틀 펼쳐보기▼ choi4624 2021-07-04 09:55:54 답글 설마 아직도 30 40 이러냐 그건 좀 무서운데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6:22 답글 그정돈 아닌데 잔상 있는것들 20에 팔고 이러니까 잦같아서 펼쳐보기▼ choi4624 2021-07-04 09:56:30 답글 아 v50s랑 v50은 다른 물건이라 50s 절대 알아보지 마셈. 그냥 50사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7:02 답글 엥 50s별로야? 펼쳐보기▼ choi4624 2021-07-04 09:57:57 답글 *수정됨 중고 거래량이 개떡락해서 아마 멀쩡한걸 못살텐데? G7+도 선택지에 둬보셈, lcd라 화질저하 없어서 내 서브폰임. 배터리만 바꾸면 됨.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10:00:30 답글 오... 그것도 생각해봐야겠다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5:57 답글 따흑 2021-07-04 09:56:14 답글 그냥 m3x 같은 거 사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09:56:43 답글 코건좀...나 돈업서 펼쳐보기▼ 따흑 2021-07-04 09:59:25 답글 그럼 ap80pro 사 펼쳐보기▼ 콘쓸려고함 2021-07-04 10:00:38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유이 상폐 꺼졐ㅋㅋㅋㅋㅋ [1] 출근충 2021.07.04 97 0 사실 및붕이들은 다 착한게 아닐까 [4] 콘쓸려고함 2021.07.04 79 0 솔직히 상해새끼 동인지 그리면 안됨 [4] 퀸나세 2021.07.04 135 0 아 읏카슷카 이거 올라왔네 [4] Cadarn 2021.07.04 113 0 및붕이들 인증마크 달려있는 씹가성비 이어폰 있음? [1] ㅇㅇ 2021.07.04 126 0 유이 = 오나홀 스즈 = 여친 [4] 꼴받게하잖아 2021.07.04 121 0 망연 망햇어 [3] 클로에리코 2021.07.04 149 0 디엘 검색기능에 제외하기는 업나 흠실 2021.07.04 57 0 스즈뷰지맛 봤는데 유이생각이 나겟냐 [2] V0XV0XV0XV0XV0X 2021.07.04 87 0 외갓집 술판 낄 때마다 버겁다 [3] Cadarn 2021.07.04 81 0 스즈 뷰지는 어떤 맛이 날까 [4] 출근충 2021.07.04 114 0 떡밥 진짜 키모이해요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261 0 스즈는 뷰빨까지 있다고? [4] 클로에리코 2021.07.04 145 0 자고오니까 떡밥뭐임 [6] 꼴받게하잖아 2021.07.04 154 0 경험을 바탕으로 박혔을때의 효과음을 리얼하게 재현하는 서클 [1] 출근충 2021.07.04 142 0 망연저새끼 경험담일수도 있어 [11] 코메이 2021.07.04 215 0 페도 동음은 어떤느낌임? [2] ㅇㅇ (223.39) 2021.07.04 89 0 솔직히 망연 왜 동음하는 지 모르겠다 [2] ㅇㅇ 2021.07.04 124 0 솔직히 무섭다 [3] 퀸나세 2021.07.04 95 0 실연은 실제로 박히면서 녹음하는거냐? [3] ㅇㅇ (223.39) 2021.07.04 301 0 망연처럼 저따구로 녹음하면 야스 필연적일듯 [2] 풀피리 2021.07.04 255 0 v50s팔 및붕이 없냐 [27] 콘쓸려고함 2021.07.04 255 0 다들 자기 배게나 이불 냄새 좋아하지 않냐 [6] 따흑 2021.07.04 154 0 사람이 확실히 삶이 안정되어야 창의적인 생각이 튀어나오나봐 [4] 출근충 2021.07.04 132 0 미모리 상폐연기 많이했음 좋겠음 [2]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404 0 치킨 꿀팁 [8]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7.04 97 0 떡밥 좀 꼴리네 [2] 간장치킨맛 2021.07.04 101 0 미모리가 누구임 [4] ㅇㅇ (223.39) 2021.07.04 121 0 근데 생각해보니 그냥 루리들으면 어느정도 궁금증 풀릴듯 [4] nene 2021.07.04 113 0 망연 얘네 부럽다 [2] 일레이나좋아 2021.07.04 161 0 ㅇㄷㄷ [1] lowcat311 2021.07.04 57 0 사실 망연이 미모리와 실연음성을 녹음하고있는거라면? [4] 출근충 2021.07.04 218 0 와 미모리 교배프레스 녹음 [6] nene 2021.07.04 555 1 나도 교배프레스로 다리 부딪히는 소리 들을래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194 0 및붕이 설녀여관 찾았다 [9] 일레이나좋아 2021.07.04 113 0 와 시발 망연 ㄹㅇ 개변태새끼같아 [7] 출근충 2021.07.04 334 0 아시발 이제와서 답맞춰봤자 의미없다 딸칠거야 [2] 출근충 2021.07.04 96 0 호모도 아닌데 남동생이 왜 필요해요.. [2] ㅇㅇ (223.39) 2021.07.04 119 0 밥만 해준다면 누나든 여동생이든 ㄱㅊ [1] 코유키는천사야 2021.07.04 101 1 이번 시험 존나 불시험으로 느낀거 나뿐이냐 [8] 출근충 2021.07.04 115 0 wd하드 은근 거슬리네 시발 [9] 코메이 2021.07.04 114 0 오늘 시험칠때 개웃겼던거 ㅋㅋㅋㅋㅋㅋㅋ [7] 출근충 2021.07.04 15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04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