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놈은 취사병이고 한놈은 행정병인데

취사병은 마스크쓰고 밥하다가 빈혈와서 주저앉은적 있다그러고

행정병은 인사일 하는지 휴가 왔다갔다하는놈들 서류작업한다고 죽을라함


씹로나가 여러사람 잡는다 ㄹㅇ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