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근데그냥 일본인들 외국어가 웃김 neonjug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1 조회수 154 작성일 2021-07-07 10:59:04 https://arca.live/b/momoirocode/29543542 이기리스 이지랄하는거보고 충격먹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1]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1-07-07 11:00:17 답글 그게 모야 펼쳐보기▼ neonjugs 2021-07-07 11:00:55 답글 영국이요...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07 11:01:06 답글 클로에리코 2021-07-07 11:01:46 답글 영어는 에에고인데 영국은 왜 이기리스야 시발 펼쳐보기▼ neonjugs 2021-07-07 11:02:02 답글 포르투갈어가 기원이라고 하네ㅋㅋㅋ 펼쳐보기▼ 클로에리코 2021-07-07 11:02:49 답글 포르투갈에서 조총 사올때 언어도 같이 수입해왔나보네 펼쳐보기▼ 속꽉남 2021-07-07 11:03:16 답글 스페인어/포르투갈어 ingles에서 왔다 이거야 펼쳐보기▼ neonjugs 2021-07-07 11:03:26 답글 Tensorcrisis 2021-07-07 11:06:18 답글 오란다는 어디게요 펼쳐보기▼ neonjugs 2021-07-07 11:06:28 답글 오란다는 금붕어이름인대.... 펼쳐보기▼ Tensorcrisis 2021-07-07 11:06:3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흡듭 mp3는 1에 올리면 안됨? [3] 아반떼 2021.07.07 106 0 나쵸네코 쓰다듬기 vs 나쵸네코한테 쓰담아지기 [3] ㅇㅇ (223.39) 2021.07.07 175 0 나노 트위캐스틱 잠긴 동영상 어케봄???? [2] 멜스 2021.07.07 100 0 및붕 쓰담 [9] 냥이21 2021.07.07 81 0 나나히라 팬들 인성 실화냐?? [4] V0XV0XV0XV0XV0X 2021.07.07 167 0 논히대전 [4] 클로에리코 2021.07.07 107 0 컴 백신 쓰냐? [6] ㅇㅇ (223.39) 2021.07.07 94 0 오늘 들을 동음 [3] 출근충 2021.07.07 190 0 흡없찐은 언제나 rapidgator를 결제하지 [1] 따흑 2021.07.07 213 0 올바르게 된 종아리 Tensorcrisis 2021.07.07 117 0 요즘 세리 좀 조아짐 [3] 클로에리코 2021.07.07 104 0 및 담 신작 즈나랬나? [7] 클로에리코 2021.07.07 100 0 조용조용한 유튜브 asmr 추천해줘 ㅇㅇ 2021.07.07 84 0 어제 호기심에 보추물 추천받아서 들어봤는데 [5] 우지쟝 2021.07.07 162 0 와 나 진짜 귀 허벌된듯 [3] 갱생루나 2021.07.07 321 0 최면이나 들어야지 [2] 냥이21 2021.07.07 121 0 코야마 사랑한다 사랑해 [6] 흠실 2021.07.07 119 0 그래서 오란다가어딘대 [15] neonjugs 2021.07.07 101 0 우리나라도 척화비 안세웠으면 저리됐을까 [4] 클로에리코 2021.07.07 145 0 아시발 바에서 술마시고싶다 [3] 출근충 2021.07.07 82 0 백신은 독일어로 Vakzin... [4] Tensorcrisis 2021.07.07 143 0 요즘 유난히 20대개새끼론 존나나옴 [5] ㅇㅇ (223.39) 2021.07.07 130 0 266552 진자 존나기엽내 썅 [3] 흠실 2021.07.07 133 0 근데그냥 일본인들 외국어가 웃김 [11] neonjugs 2021.07.07 154 0 백신을 일본어로 와쿠친이라고 하는 이유 [7] Tensorcrisis 2021.07.07 426 0 지금 군대가있는 아는 동생들있는데 다들 죽을라하더라 [8] 출근충 2021.07.07 153 0 슈슈숙 저게 ㄹㅇ웃김 [5] neonjugs 2021.07.07 139 0 혹시 이 음성 풀버전 아는사람 ㅇㅇ (182.227) 2021.07.07 125 0 일본은 왜 백신을 ワクチン이라고 할가 [8] 클로에리코 2021.07.07 128 0 슈숙.슉.슉.슈숙.시발.와. [13] Mr_ella 2021.07.07 266 1 재앙지원금 나오면 뭐하지 ㄹㅇ ㅋㅋㅋ 출근충 2021.07.07 76 0 계엄령마렵네 [8] Nanmin 2021.07.07 149 0 코로나 올릴거면 올리고 말거면 말던가~~ [2] Tensorcrisis 2021.07.07 97 0 이거 언제나와 나 못참게써 [2] 클로에리코 2021.07.07 71 0 이걸 청년탓을쳐하네 [10] neonjugs 2021.07.07 199 0 2030이 밖에 돌아다녀서 퍼뜨린다는 주장이 족같음 ㅋㅋㅋ [8] 출근충 2021.07.07 148 0 저저 씨발련들 [5] 일레이나좋아 2021.07.07 113 0 이거 누가 대사 바꿔조 퀸나세 2021.07.07 88 -1 집에만 있었는데 [4] 클로에리코 2021.07.07 105 1 비오는거 좋음 [8] 냥이21 2021.07.07 138 0 고소당한 및붕이 [10] Cadarn 2021.07.07 205 1 근데 및붕이들 귀건강 관리 잘해야되긴할듯 [5] FreeTree 2021.07.07 197 0 밥먹자마자 동음듣는 인생 [2] 냥이21 2021.07.07 108 0 전 세리상이랑 4년째 못만나는중인데 [6] neonjugs 2021.07.07 117 0 전연령 중에 좋은 거 있나용 [5] 한국어파 2021.07.07 12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7-07 1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