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 NTR : 어차피 처녀 내가땄으니까 괜찮음 걸레년 잘걸러서 개꿀

비처녀 NTR : 걸레년이랑 인조이 잘하다가 버린거라 ㄱㅊ

처녀 순애 : "빛"

비처녀 순애 : ???

비처녀 순애는 도저히 포장불가

그니까 NTR충들은 차라리 비처녀 순애를 내면 가불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