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작위적이라서 몰입 전혀 안 돼서

그냥 보다가 폰 집어던지던지


일반적인 네토라레물하고 다른 느낌으로

히로인 변하는거 보고 더 꼴리던지

모 아니면 도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