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병인데 비처녀라 타격없음ㅋㅋ

내가 처녀딴거 아니라 타격없다고ㅋㅋㅋ아ㅋㅋㅠㅠ

근데ㄹㅇ 중2병 비처녀는 몬가안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