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밖 보니깐 조금밖에 안오길래
이정도면 뛰고와도되겠지? 하고 런닝화신고 나가자마자 폭우 쏟아짐
걍 집에 돌아와서 다른 운동이나 해야지 하고있는데 창밖 보니깐 비가 그친거임
그래서 오 섹슼ㅋㅋㅋ하고 나갔는데 다시 비내리기시작함 ㅛㅣ팔

창밖 보니깐 조금밖에 안오길래
이정도면 뛰고와도되겠지? 하고 런닝화신고 나가자마자 폭우 쏟아짐
걍 집에 돌아와서 다른 운동이나 해야지 하고있는데 창밖 보니깐 비가 그친거임
그래서 오 섹슼ㅋㅋㅋ하고 나갔는데 다시 비내리기시작함 ㅛㅣ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