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집에서 배긁으면서 BL책만 읽고있어서 그렇지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먖지가 r18은 진짜 잘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92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줘팸마렵게하잖어
키쿄우
lowcat311
D로즈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동음 스트리밍 서버 만들어야지
[4]
300
0
순애충이라 안들을거 같긴한데 이거 결말좀 궁굼함
[5]
123
0
백신맞았노… 눈앞에 코유키가…
[11]
99
0
타비신작줘..
[2]
49
0
동흥... 인가?
[3]
75
0
아게하쵸가 나쁜 이유
[18]
125
0
최면 신작
[1]
153
0
이 댓글 귀엽네
[6]
89
0
방금 딸치다가 팔에 쥐났어....
[7]
133
0
그니까 10만엔이면 맞춤형 동음 녹음시킬수 있는거네
[4]
128
0
내가 미나세에게 조공한 10만엔은..
[14]
260
0
이거 모임??? 왜캐 껄림
[11]
257
0
창작
어둠의 지휘자 야스다
[25]
755
10
아게하쵸가 맨날 요상한 트윗 쓸데는
[26]
138
0
자기 부업 망하라는 소리를 들은 미나세 반응
[4]
124
0
근데 뭐 성우들 인기 너무 많아지는거 마냥 좋아할건 아님
[5]
101
0
R18을 그만해달라는 마시멜로를 본 미나세 반응
[3]
143
0
그새끼한테 마시멜로로 겜그만하고 동음이나 내라고 보냄
[8]
104
0
r18 녹음 그만해달라고 부탁하는 이유
[7]
121
0
먖지가 r18은 진짜 잘해
[4]
192
0
반대로 R18 더 해달라면 어떻게 됨?
[2]
83
0
꼼마도 r18 그만하라고 하는 사람들 많다던데
[8]
124
0
성우한테 R18제발 그만하라고 하는건
[1]
112
0
R18 녹음 하지말아주세요 정도로 뭐
[6]
133
0
흑우들 조공마조라고 놀리려고했는데
[8]
155
0
R18녹음 안하면 돈 뭘로 버냐고 ㅋㅋㅋㅋ
[7]
167
0
귀여운 성우 자캐
[8]
89
0
과몰입 듁수랑 충신은 진짜 미나세가 압도적으로 많음
[13]
171
0
개꼴리는 성우 자캐
[14]
293
0
양심고백
[7]
90
0
근데 지뢰녀가 뭐야
[4]
99
0
일본어는 왜 틀리다랑 다르다가 똑같이 치가우일가
[5]
91
0
이거 지뢰녀 느낌나네
[4]
1491
0
커엽네 이거
[13]
129
0
약간 이건 다른네토라레보고랑 느낌이 다름
[5]
159
0
보전깨 2편 듣는데
[3]
107
0
및붕이 오늘의 점심
[5]
80
1
미나세가 도시요하는 이유
[4]
1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