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R18을 그만해달라는 마시멜로를 본 미나세 반응 출근충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42 작성일 2021-09-15 06:51:36 수정일 2021-09-15 06:51:43 https://arca.live/b/momoirocode/34075541 뭐래... 기분나쁘게(삭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D로즈 2021-09-15 06:51:51 답글 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바이콘 2021-09-15 06:52:07 답글 R18녹음할때도 똑같은소리할듯 펼쳐보기▼ 코메이 2021-09-15 06:53:17 답글 이씨발롬들 도시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의외로 및붕이들이 모르기 쉬운 사실 [7] 야S코D 2021.09.15 130 0 왜 내 월희만 안오지 [8]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5 75 0 일붕이 생각=내생각 [17] RJLily 2021.09.15 143 0 동음 스트리밍 서버 만들어야지 [4] Adstlaxy 2021.09.15 300 0 순애충이라 안들을거 같긴한데 이거 결말좀 궁굼함 [5]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5 123 0 백신맞았노… 눈앞에 코유키가… [11]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9.15 99 0 타비신작줘.. [2]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5 49 0 동흥... 인가? [3] Cadarn 2021.09.15 75 0 아게하쵸가 나쁜 이유 [18] RJLily 2021.09.15 125 0 최면 신작 [1] 버터스카치 2021.09.15 153 0 이 댓글 귀엽네 [6]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89 0 방금 딸치다가 팔에 쥐났어.... [7] 출근충 2021.09.15 133 0 그니까 10만엔이면 맞춤형 동음 녹음시킬수 있는거네 [4] 윾까 2021.09.15 127 0 내가 미나세에게 조공한 10만엔은.. [14] 바이콘 2021.09.15 260 0 이거 모임??? 왜캐 껄림 [11] 둥둥비 2021.09.15 256 0 창작 어둠의 지휘자 야스다 [25] 0000 2021.09.15 755 10 아게하쵸가 맨날 요상한 트윗 쓸데는 [26] RJLily 2021.09.15 138 0 자기 부업 망하라는 소리를 들은 미나세 반응 [4] 퀸나세 2021.09.15 124 0 근데 뭐 성우들 인기 너무 많아지는거 마냥 좋아할건 아님 [5] 바이콘 2021.09.15 101 0 R18을 그만해달라는 마시멜로를 본 미나세 반응 [3] 출근충 2021.09.15 142 0 그새끼한테 마시멜로로 겜그만하고 동음이나 내라고 보냄 [8] 키쿄우 2021.09.15 104 0 r18 녹음 그만해달라고 부탁하는 이유 [7] Ekoc 2021.09.15 121 0 먖지가 r18은 진짜 잘해 [4] lowcat311 2021.09.15 192 0 반대로 R18 더 해달라면 어떻게 됨? [2]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83 0 꼼마도 r18 그만하라고 하는 사람들 많다던데 [8] 클로에리코 2021.09.15 124 0 성우한테 R18제발 그만하라고 하는건 [1] 윾까 2021.09.15 112 0 R18 녹음 하지말아주세요 정도로 뭐 [6] RJLily 2021.09.15 133 0 흑우들 조공마조라고 놀리려고했는데 [8] 바이콘 2021.09.15 155 0 R18녹음 안하면 돈 뭘로 버냐고 ㅋㅋㅋㅋ [7] 바이콘 2021.09.15 167 0 귀여운 성우 자캐 [8] lowcat311 2021.09.15 88 0 과몰입 듁수랑 충신은 진짜 미나세가 압도적으로 많음 [13] ㅇㅇ (211.246) 2021.09.15 171 0 개꼴리는 성우 자캐 [14] 키쿄우 2021.09.15 293 0 양심고백 [7]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90 0 근데 지뢰녀가 뭐야 [4] lowcat311 2021.09.15 99 0 일본어는 왜 틀리다랑 다르다가 똑같이 치가우일가 [5] 클로에리코 2021.09.15 91 0 이거 지뢰녀 느낌나네 [4] D로즈 2021.09.15 1491 0 커엽네 이거 [13] 퀸나세 2021.09.15 129 0 약간 이건 다른네토라레보고랑 느낌이 다름 [5] 바이콘 2021.09.15 159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15 07:2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