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아게하쵸가 맨날 요상한 트윗 쓸데는 RJLily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6 조회수 138 작성일 2021-09-15 06:53:56 https://arca.live/b/momoirocode/34075677 얘는 몬 맨날 이상한 얘기를 하지 생각했는데막상 아무 말도 안하니까 심심하네죽은건 아니겠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6] 글쓰기 풀피리 2021-09-15 06:54:11 답글 네가 또 죽였어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6:54:16 답글 ㅇㅇ 2021-09-15 06:54:17 답글 RJLily 2021-09-15 06:54:22 답글 바이콘 2021-09-15 06:54:29 답글 아게하초 서클장 남자임?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6:54:54 답글 그럭겟죠? 펼쳐보기▼ 바이콘 2021-09-15 06:55:04 답글 매모 게이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6:55:18 답글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5 06:55:07 답글 수상할만큼 처녀의 집착하던데 남자 아닐까?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6:55:59 답글 이래놓고 사실 여자면 개꿀잼이겠네 펼쳐보기▼ 퀸나세 2021-09-15 06:54:30 답글 RJLily 2021-09-15 06:55:01 답글 키쿄우 2021-09-15 06:54:35 답글 RJLily 2021-09-15 06:55:04 답글 내루밍 2021-09-15 06:55:56 답글 지금 아이쟝 후속작 만드는 중이래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6:56:06 답글 맞긴함 펼쳐보기▼ 키쿄우 2021-09-15 06:56:35 답글 RJLily 2021-09-15 06:56:55 답글 시나리오 작업한다 했어 펼쳐보기▼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5 06:57:33 답글 아게하쵸 동음 입문했을때 쿨 메이드 2편도 나오고 아이쟝 3편도 예고에 들어있어서 완전 현역인가봐 하고 좋아했는데 그땐 몰랐죠... 그게 마지막 예고일줄은..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6:59:43 답글 미모리역ntr-리토얀데레2편-독설노예2편-아이쨩3편 이렇게 내기 전에도 9달정도 아무것도 안햇음 펼쳐보기▼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5 07:02:07 답글 으으 빨리 일해 아게하쵸!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7:02:38 답글 코오비 2021-09-15 06:57:59 답글 그거 사실 나임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7:00:15 답글 클로에리코 2021-09-15 07:04:14 답글 이사람 아까?? 펼쳐보기▼ RJLily 2021-09-15 07:04:42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곰곰히 생각해봣는데 [24]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5 118 1 왜4시???? [3] Liquidus 2021.09.15 69 0 크리스마스 선물 주고받는 동음 [12] 키쿄우 2021.09.15 122 0 의외로 및붕이들이 모르기 쉬운 사실 [7] 야S코D 2021.09.15 130 0 왜 내 월희만 안오지 [8]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5 75 0 일붕이 생각=내생각 [17] RJLily 2021.09.15 143 0 동음 스트리밍 서버 만들어야지 [4] Adstlaxy 2021.09.15 300 0 순애충이라 안들을거 같긴한데 이거 결말좀 궁굼함 [5]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15 123 0 백신맞았노… 눈앞에 코유키가… [11] 응애나애기마망쯒쯒 2021.09.15 99 0 타비신작줘.. [2] 아오자키아오코 2021.09.15 49 0 동흥... 인가? [3] Cadarn 2021.09.15 75 0 아게하쵸가 나쁜 이유 [18] RJLily 2021.09.15 125 0 최면 신작 [1] 버터스카치 2021.09.15 153 0 이 댓글 귀엽네 [6]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89 0 방금 딸치다가 팔에 쥐났어.... [7] 출근충 2021.09.15 133 0 그니까 10만엔이면 맞춤형 동음 녹음시킬수 있는거네 [4] 윾까 2021.09.15 128 0 내가 미나세에게 조공한 10만엔은.. [14] 바이콘 2021.09.15 260 0 이거 모임??? 왜캐 껄림 [11] 둥둥비 2021.09.15 257 0 창작 어둠의 지휘자 야스다 [25] 0000 2021.09.15 755 10 아게하쵸가 맨날 요상한 트윗 쓸데는 [26] RJLily 2021.09.15 138 0 자기 부업 망하라는 소리를 들은 미나세 반응 [4] 퀸나세 2021.09.15 124 0 근데 뭐 성우들 인기 너무 많아지는거 마냥 좋아할건 아님 [5] 바이콘 2021.09.15 101 0 R18을 그만해달라는 마시멜로를 본 미나세 반응 [3] 출근충 2021.09.15 143 0 그새끼한테 마시멜로로 겜그만하고 동음이나 내라고 보냄 [8] 키쿄우 2021.09.15 105 0 r18 녹음 그만해달라고 부탁하는 이유 [7] Ekoc 2021.09.15 121 0 먖지가 r18은 진짜 잘해 [4] lowcat311 2021.09.15 193 0 반대로 R18 더 해달라면 어떻게 됨? [2]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83 0 꼼마도 r18 그만하라고 하는 사람들 많다던데 [8] 클로에리코 2021.09.15 125 0 성우한테 R18제발 그만하라고 하는건 [1] 윾까 2021.09.15 113 0 R18 녹음 하지말아주세요 정도로 뭐 [6] RJLily 2021.09.15 133 0 흑우들 조공마조라고 놀리려고했는데 [8] 바이콘 2021.09.15 155 0 R18녹음 안하면 돈 뭘로 버냐고 ㅋㅋㅋㅋ [7] 바이콘 2021.09.15 167 0 귀여운 성우 자캐 [8] lowcat311 2021.09.15 89 0 과몰입 듁수랑 충신은 진짜 미나세가 압도적으로 많음 [13] ㅇㅇ (211.246) 2021.09.15 172 0 개꼴리는 성우 자캐 [14] 키쿄우 2021.09.15 294 0 양심고백 [7] 줘팸마렵게하잖어 2021.09.15 91 0 근데 지뢰녀가 뭐야 [4] lowcat311 2021.09.15 100 0 일본어는 왜 틀리다랑 다르다가 똑같이 치가우일가 [5] 클로에리코 2021.09.15 91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9-15 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