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선이어폰 다 버리고 에어팟프로만 쓰고있는중인데
삼성놎북같은거랑 연결하거나 할때 가끔 막 끊어지고 지연시간 생기는 경우가있어서 유선 필요하긴할거같은데


이게 그리좋음?? 다른용도로도 ㄱㅊ음?
일단 근데 사면 c타입 아닌 이어폰들은 호환어댑터 사야겟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