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문할때 내 아를 낳아도 들었는데

윾까인줄도 모르고 막연히 '야 동음 성우도 목소리 이쁜애 많네' 그러고 넘어감

확실히 동음판이 서브 컬쳐에서도 씹마이너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