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이어폰으로 들으면 귀가 불편하고 별로던데


컴퓨터 앉아서 겜할때 헤드폰으로 들으면 또 괜찮고 꼴려


그냥 이어폰이 오래된거라 그런가 3년전 핸드폰 살때 딸려온건데 새거 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