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존 이어팁 m이라 이것도 m 삿는데 약간 끼는느낌이다 어색해서 그런가? 만약 재구매를 하게 된다면 Ms를 살 것.
재질
쫀쫀한… 재질이다 이물질 잘 붙을 것 같은 그런 재질
재작사 피셜로 온도에따라 변하는 특수재질이라 사람에 체온에 반응하여 형태를 변형한다고 한다
음질
착용 전에는
‘ㅋㅋㅋ 햇츙 이딴거 고작 끼운다고 음질이바뀌겠노 ㅋ’
끼고난 후에는
‘데뎃?’
진짜 노캔도 잘되고 음질이 진짜 좋아짐 ㅋㅋㅋㅋㅋ
에어팟 프로 처음 썻을때의 그 신선함과 충격을 다시 느꼇다
디자인
이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