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비위 약해서 ntr작품 안듣고 설명만봐도 기분이 엄청안좋아지는 정도로 비위가 약한데


그래도 챈에서는 적당히 


이정도 콘만 장난 느낌으로 쓰면서 넘어가는게 좋아요 


그 사람 취향을 어떻게 할수도 없고 어떻게 해서도 안되는거니까


같이 동음이라는 매니악한 취향 즐기는 사람들끼리 서로 사이좋게 지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