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r비위 약해서 ntr작품 안듣고 설명만봐도 기분이 엄청안좋아지는 정도로 비위가 약한데
그래도 챈에서는 적당히 
이정도 콘만 장난 느낌으로 쓰면서 넘어가는게 좋아요
그 사람 취향을 어떻게 할수도 없고 어떻게 해서도 안되는거니까
같이 동음이라는 매니악한 취향 즐기는 사람들끼리 서로 사이좋게 지내자
ntr비위 약해서 ntr작품 안듣고 설명만봐도 기분이 엄청안좋아지는 정도로 비위가 약한데
그래도 챈에서는 적당히 
이정도 콘만 장난 느낌으로 쓰면서 넘어가는게 좋아요
그 사람 취향을 어떻게 할수도 없고 어떻게 해서도 안되는거니까
같이 동음이라는 매니악한 취향 즐기는 사람들끼리 서로 사이좋게 지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