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5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미미 미오 처음엔 그리 좋아하지 않았음 초코퍼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70 작성일 2021-09-20 17:36:17 https://arca.live/b/momoirocode/34434621 이 성우 처음 들어본게 238493이었는데 첫인상은 그리 좋지 않았음그러다 299746 들어보니까 존나 잘하더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RJLily 2021-09-20 17:36:39 답글 초코퍼지 2021-09-20 17:36:59 답글 얘도 성우 미오임? 펼쳐보기▼ RJLily 2021-09-20 17:37:34 답글 초코퍼지 2021-09-20 17:37:56 답글 아 그냥 이름이 미오구나 펼쳐보기▼ RJLily 2021-09-20 17:38:05 답글 수박만한 2021-09-20 17:39:10 답글 나랑 같네 얘 작품 죄다 이상해서 걸렀는데 작품 몇개 취향 맞는거 사다보니깐 점점 괜찮아 보이더만 테구라 최신작에서 씹호감 됨 펼쳐보기▼ 초코퍼지 2021-09-20 17:39:28 답글 시간이 지나면서 실력이 좋아진듯 펼쳐보기▼ 수박만한 2021-09-20 17:40:27 답글 옛날에도 료나연기 하는거나 테구라 구작 보면 변태 연기 잘했음 근데 출연작이 네토라레 보고, 쇼타 거세, 스캇 이딴거 많아서 문제였지 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맹히나 2편도 노래 불러주냐 맛좋은코코미 2021.09.20 70 0 청자랑 할때는 이상한 중2병 말투 쓰면서 여유만만인데 [13] 초코퍼지 2021.09.20 317 0 그 이노코 성우 전연령 여우수인? 우산들고있는표지 그거 어떰? [6]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105 0 그래도 컨셉질을 금탱양이 벗겨낸다는건 꼴리지 않나요? [8]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80 0 눈나 온다 [4] Cadarn 2021.09.20 104 0 미미하무 미미나메 추천해주세유 [9]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699 0 배고파십발 [4] 코메이 2021.09.20 78 0 동망동망동망 [1] Eftusxz 2021.09.20 59 0 볼 때마다 미소가 절로 나오는 [8] CatHopping 2021.09.20 148 0 애정 그득그득한 동음 들으면서 자고 싶은데 [13]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187 0 역간 우주명작 추천해주세요 [10] 0000 2021.09.20 340 0 뷰당이다~ [11] 우와 2021.09.20 220 0 메쟈성우쓰는곳중제일괜찮다고생각하는곳 [2] 미야지 2021.09.20 209 0 파워 앰프랑 hvdb? 는 왜 쓰는거야? [2] 찐토닉 2021.09.20 373 0 명절선물 비싸지않은걸로 적당하게 보낼만한게 뭐있지 [14] 아오자키아오코 2021.09.20 147 0 여기에 밀가루 얹어놓고 밀대로 반죽하고 싶다 [2] ㅇㅇ 2021.09.20 111 0 및바 [1] 골반골반골반골반 2021.09.20 58 0 미오 네토라레 보고는 저도 거름 [8]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58 0 아야카 노떡신작 흡듭에 올려둠 [5] Cassis 2021.09.20 157 0 뭐야 싸우는 줄 알았더니 안싸우네 [23] 풀피리 2021.09.20 156 0 그런 거 함 들어보고 싶음 [7] ㅇㅇ 2021.09.20 118 0 판은 성우들 사이에서도 독고다이인가 보네 [3] ㅇㅇ 2021.09.20 177 0 나미미 미오 처음엔 그리 좋아하지 않았음 [8] 초코퍼지 2021.09.20 170 0 설마 또 듣다 자겠어? [15] RJLily 2021.09.20 104 0 남은 희망은 여신「아사미유이」 뿐인가... [2] 미야지 2021.09.20 174 0 오모이치포 왜 작품 안내?오모이치포 왜 작품 안내?오모이치포 왜 작품 안내?오모이치포 왜 [3] Ekoc 2021.09.20 85 0 미야지이년이자꾸전연령안내니까망한거임 [5] 미야지 2021.09.20 98 0 어자피 마사키판은 이제 다시 안쓸거임 [10]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207 0 하코도 접대하다 조는구나 [5] 네리모르 2021.09.20 113 0 동음ㄹㅇ망했내 [4] 미야지 2021.09.20 126 0 사랑받는 동음을 알려주세요 [18] mensch 2021.09.20 156 0 마사키판 특) 이러니 저러니 해도 부자임 [6]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203 0 충격고백 [4] D로즈 2021.09.20 99 0 아쿠아얼터님제발신작좀내주세요 [4] 미야지 2021.09.20 68 0 297193 같은 약물 태그 작품 뭐 없나 [1] 잡식성취향 2021.09.20 193 0 하코 정줄 놓고 들으니까 시발 못알아먹겠네 [4] 네리모르 2021.09.20 133 0 난 마사키판 이 동음때문에 좋게 봤었음 [2]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96 0 동망 소리 안 나오겠냐고 [2] Cadarn 2021.09.20 157 0 마사키판도 어느시점에서 흑화한거아닌가 [2] 미야지 2021.09.20 127 0 내가 만든 플롯이지만 저거 초반부 더 심할텐데 [9]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0 150 0 및붕동음 노이즈는 없는데 궁금한거하나있음 [4] 이거안됨 2021.09.20 104 0 및챈 가이드(사실아님) 및챈 오래한사람 중 대표적인 2가지 유형 [26]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09.20 211 0 나도 소감 [4] Eftusxz 2021.09.20 76 0 하 미야지 시불련 임신빔쏴버리고싶네 [4] 미야지 2021.09.20 104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0 18: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