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에 대해선 불만 없음 말그대로 지건마려운 연기도 잘해줫고
근데 문제는 대응임, 진짜 돈을 내면서 상처입는다는게 어떤건지 느낌
음성 체크하고 리테이크 필요없다고 감사메일보냈는데 이거에 답장도 없음
진짜 일단 기본이 안되어있음
같은 가격이면 이제 그냥 미나세 쓸듯
연기에 대해선 불만 없음 말그대로 지건마려운 연기도 잘해줫고
근데 문제는 대응임, 진짜 돈을 내면서 상처입는다는게 어떤건지 느낌
음성 체크하고 리테이크 필요없다고 감사메일보냈는데 이거에 답장도 없음
진짜 일단 기본이 안되어있음
같은 가격이면 이제 그냥 미나세 쓸듯